본문 바로가기
story

한국 축구대표팀 클린스만 감독, 4경기 부진으로 부임 후 논란!

by luke0418 2023. 6. 21.
반응형

반응형

한국 축구대표팀의 새로운 외국인 감독인 위르겐 클린스만이 부임한 이후 4번의 경기에서 2무 2패의 결과를 기록했어요. 하지만 이런 어려운 상황에도 우리 대표팀은 승리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20일에 열린 엘살바도르와의 평가전에서는 1-1로 비겼지만, 클린스만 감독은 팬들 앞에서 승리를 선물하겠다고 다짐했어요. 다양한 전술 변화를 시도하며 선수들에게 변화의 바람을 불렀지만, 골을 넣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또한, 수비수들의 부상으로 인해 교체 선수들이 많이 투입되었는데, 이로 인해 수비 라인이 완전히 바뀌는 상황에 직면했답니다. 그래도 우리 선수들은 최선을 다해 경기를 펼쳤고, 황의조 선수의 선제골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어요!

하지만 엘살바도르에게 추가골을 내주어 동점을 허용하게 되었고, 경기는 1-1로 끝났어요. 그래도 우리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고, 다음 경기에서는 더욱 빛나는 모습을 보여줄 거라 믿습니다.

승리에 도전하는 우리 대표팀과 클린스만 감독의 부상한 4전기, 앞으로 더 많은 기대와 응원을 보내주세요! 함께 만들어가는 축구 이야기, 계속해서 응원해주세요!

 

출처 : https://www.donga.com/news/Sports/article/all/20230620/119861581/1

 

 

반응형